여행은 언제나 설레지만, 계획하는 과정은 쉽지 않다. 어디에서 무엇을 하면 좋을지 막막하게 느껴진다면, 새롭게 바뀐 ‘왔어울산’과 함께 해 보면 어떨까. AI 여행플래너가 나한테 꼭 맞는 여행 계획을 세워줄 테니. 여행 코스부터, 맛집, 숙소까지 다 알려주는 똑똑한 관광 앱, 3.0으로 돌아온 ‘왔어울산’을 지금 소개한다.
‘왔어울산’ 앱은 관광지부터 대중교통 정보, 맛집과 카페, 숙박시설 등 울산 여행에 관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스마트 관광 플랫폼이다. 2023년 6월 정식 출시 이후 지난해 5월 왔어울산 2.0을, 이번에 3.0을 출시해 편의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는 소식!
왔어울산 3.0에서 가장 새로워진 점은 AI(생성형 인공지능) 기반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 검색창에 질문만 하면 꼭 맞는 여행 정보를 추천하고, AI 여행플래너가 개인 성향에 따른 여행 계획도 세워준다.
그뿐 아니다. 울산과 해오름동맹을 맺은 경주와 포항의 주요 관광지를 연계해 세 도시 간 여행 코스도 추천받을 수 있고, 나의 여행 경험을 쇼츠(short)로 공유하거나, 핫플과 여행 꿀팁을 주고받을 수도 있다. 완전히 새로워진 ‘왔어울산’! 신규 기능을 이용한 후 인증하면 숙박 10만 원, 식음료 3만 원 할인 쿠폰의 주인공이 될 수 있으니, 이벤트도 함께 참여해보자.
하나. AI 지능형 검색
하나. AI 여행플래너
하나. 해오름 동맹
하나. 울산 TALK
취향대로 골라주는 나만의 여행 친구. 이제부턴 ‘왔어울산’과 함께 여행의 처음부터 끝까지 알차게 즐겨보기를! 3배로 재밌어질 울산 여행, 지금 바로 시작해보자.